본문 바로가기
지식 성장노트

매출 1200만원을 5000만원으로 올린 당근마켓 비법서 당근마켓 광고

by 자기 숙달 프로젝트 2023. 7. 17.
반응형

매출 1200만원을 5000만원으로 올린 당근마켓 비법서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여러분과 함께 제가 경험한 놀라운 이야기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제가 한 번도 광고를 해본 적이 없었는데도

매출을 폭발적으로 늘린 당근마켓 광고 비법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아주 친절하고 즐겁게 풀어보겠습니다,

 

그러니 재미있게 읽어주세요!

코로나가 터진 후 저는 당근마켓에서 광고를 시작했어요.

믿을 수 없지만, 단 하루 만에 20건의 문의를 받았답니다. 정말 놀라웠어요!

그리고 이건 믿을 수 없는 사실인데요,

 

월 매출은 이전의 3배로 치솟았어요! 어떻게 이런 일이 가능했을까요?

여러분, 저는 블로그나 소셜 미디어에서 활동한 적이 없었어요.

초보 마케터이지만, 고객이 제 가게를 찾아오게 하는 원리는 제가 알고 있었답니다.

 

지금부터 여러분에게도 알려드릴게요.

이 비법만 알면 광고를 해도 매출이 오르지 않는 고민에서 벗어날 수 있을 거예요!

 

첫 번째 비법은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것이에요. 어떻게 하면 고객이 제 가게를 찾아올까요?

고객이 필요로 하는 정보를 잘 전달하고, 친절하게 대응해야 해요.

제가 당근마켓에서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사진을 첨부했을 때, 고객들이 많이 관심을 보였어요.

고객의 궁금증을 해소해주는 것이 매우 중요하답니다!

 

두 번째 비법은 창의적인 광고 전략을 세우는 것이에요.

매력적인 광고를 만들어 고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어야 해요.

제가 당근마켓에서 광고를 할 때, 간결하고 눈에 잘 띄는 문구와 사진을 사용했어요.

그리고 재미있는 이벤트나 할인 혜택도 제공해서 고객들이 더욱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어요.

이렇게 하면 고객들이 제 가게를 찾아오기를 원하게 될 거예요!

 

마지막으로, 끊임없는 노력과 시도가 필요해요.

처음에는 제가 경험이 없어서 많이 어려웠어요.

하지만 포기하지 않고 계속해서 실험하고 조정해가며 노력했어요.

저의 광고 전략이 잘 작동하기 시작하면서 성공을 맛볼 수 있었답니다.

여러분도 계속해서 노력하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시도해보세요!

 

요약하자면,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고 창의적인 광고 전략을 세우며 끊임없이

노력하는 것이 성공의 열쇠였어요.

저처럼 광고 경험이 없어도 매출을 크게 늘릴 수 있답니다.

여러분도 당근마켓의 비법을 익혀서 매출을 높여보세요!

마지막으로, 이런 비법들이 모두 여러분의 상황에 맞지 않을 수도 있어요.

그래도 포기하지 마세요! 여러분만의 독특한 방법을 찾아나가면서 성공을 이뤄낼 수 있을 거예요.

화이팅하세요! 

 

하단에 링크를 남겨둘게요 지금 확인하세요

 

매출 1200만원을 5000만원으로 올린 당근마켓 비법서

안녕하세요. 당근마케팅을 알려주는 당근코치 곽지운입니다. 대한민국 상위 0.1% 마케터도 아니고, 당근마켓 광고를 하기 이전까지 광고를 해본 적이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코로나가 터

ocayn.info

 

 

 

 

제휴 활동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지급받을 수 있음

LIST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