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 성장노트

당근마켓 광고 비법, 단 하루만에 매출 3배 상승! 성공의 키포인트 공개

by 자기 숙달 프로젝트 2023. 10. 27.
반응형

당근마켓 광고 비법, 단 하루만에 매출 3배 올리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당근마켓에서의 광고로 매출을 놀라운 속도로 올린 비법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경험한 이 방법은 정말 누구나 따라 할 수 있어요!

예전에는 광고 경험이 전무한 상태였고, 소셜 미디어에 대한 지식도 부족했어요.

 

그런데 코로나가 터지고 나서 우연히 당근마켓 광고를 시작하게 되었어요.

처음 광고를 올린 날, 믿을 수 없는 일이 벌어졌어요. 하루 만에 20건의 문의와 함께 매출이 3배로 쑥쑥 올라갔답니다!

어떻게 이런 기적이 가능했을까요? 제 비결은 간단합니다.

우선, 고객의 눈길을 끄는 광고 문구와 이미지를 활용했어요.

상품의 특징을 명확하게 전달하면서도 흥미를 유발할 수 있는 콘텐츠를 만들어 냈어요.

또한, 친절하고 빠른 응대가 중요하다는 것을 깨달았어요.

문의가 들어올 때마다 신속하고 친절하게 대응하여 고객들의 신뢰를 얻었답니다.

그리고 중요한 것은 고객과 소통하는 능력이에요.

 

하단을 클릭하여 사이트를 방문해보세요

 

매출 1200만원을 5000만원으로 올린 당근마켓 비법서

안녕하세요. 당근마케팅을 알려주는 당근코치 곽지운입니다. 대한민국 상위 0.1% 마케터도 아니고, 당근마켓 광고를 하기 이전까지 광고를 해본 적이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코로나가 터

ocayn.info

 

당근마켓을 통해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활용하여 고객들과 소통하면서 우리 상품의 가치를 알려주었어요.

자연스럽게 상품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믿음을 주는 것이 고객들이 우리 가게를 찾게 하는 핵심이었어요.

또한, 피드백을 수용하고 개선하는 태도가 중요하다는 것을 깨달았어요.

고객들의 의견을 귀 기울여 받아들이고, 그에 맞게 상품과 서비스를 개선했더니 고객들이 더욱 만족하며 돌아와 주셨어요.

마지막으로, 당근마켓의 알고리즘을 이해하고 활용하는 것이 성공의 핵심이었어요.

어떤 시간대에 광고를 올리고, 어떤 키워드를 사용할지를 분석하여

최적의 광고 전략을 세우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어요.

이런 간단한 전략들을 통해 제가 상상조차 못했던 성과를 이뤄냈어요.

여러분도 지금 바로 시작하여 당근마켓에서 성공을 거둘 수 있을 거라고 믿어요. 행운을 빕니다! 🥕✨

 

 

매출 1200만원을 5000만원으로 올린 당근마켓 비법서

안녕하세요. 당근마케팅을 알려주는 당근코치 곽지운입니다. 대한민국 상위 0.1% 마케터도 아니고, 당근마켓 광고를 하기 이전까지 광고를 해본 적이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코로나가 터

ocayn.info

 

 

 

 

제휴 활동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지급받을 수 있음

 

 

반응형
LIST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