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 성장노트

보험상담을 통해 다낭으로 떠나는 기회를 잡아보세요!

by 자기 숙달 프로젝트 2024. 3. 8.
반응형

보험상담을 통해 숨은 보험금을 찾아내고, 불필요한 보장을 정리하여 보험료를 줄이는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

그리고 그것만으로도 충분하지 않다면, 신나는 해외여행까지 누릴 수 있는 기회를 잡아보세요.

다낭

다낭 여행권 증정 이벤트 소개

- 보험 가입내역 상담만하면 베트남 다낭 3박5일 여행권 제공
- 5성급 호텔 숙박, 호텔에서의 2인 식사, 관광지 여행 패키지까지 모두 포함
- 항공료는 본인 부담입니다


이벤트 참여 방법

여러분의 보험을 확인하고, 숨은 보험금을 찾아내며, 불필요한 보장을 정리하여 보험료를 줄이는 일을 할 수 있는 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그리고 그것이 끝이 아닙니다. 여기에 신나는 다낭 여행까지 함께 할 수 있는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

[상담 신청하기]

보험 가입권유 없는 순수 상담 이벤트

이 이벤트는 순수하게 보험 상담을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보험 가입권유는 절대로 없습니다. 보험료를 줄이고, 숨은 보험금을 찾아내는 데 집중하세요. 그리고 그 과정을 통해 다낭으로 떠나는 기회까지 잡아보세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보험료를 절약하고, 숨은 보험금을 찾아내는 동시에, 신나는 다낭 여행까지 떠나보세요.

이 모든 것이 한번에 가능한 이벤트입니다. 지금 참여해 보세요!

 

내 보험 바로알기 상담하고 3박5일 다낭 여행가자!

내 보험 확인하고 다낭도 가자~!! [다낭 여행권 증정 이벤트] 보험 가입내역 상담만하면 베트남 다낭 3박5일 여행권 제공 5성급 호텔 숙박, 호텔 2인 식사, 관광지 여행 패키지까지 모두! * 항공료

ocayn.info

 

 

 

 

 

제휴 활동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지급받을 수 있음

 

 

 

반응형
LIST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